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류리크] 킥스타터 업데이트 #6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


안녕하세요 키에반 루스의 잠재적 왕위 계승자 여러분,


류리크: 스톤 & 블레이드 킥스타터의 여섯 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 드리기에 앞서 예약 주문과 관련된 변경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허니 큐브 세트의 수량이 (12개->14개) 변경되었습니다. 스톤 & 블레이드에서 목재 꿀 컴포넌트가 2개 추가됨에 따라 허니 큐브 세트도 동일한 수량을 제공하기 위해 14개가 한 세트에 포함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예약 주문 페이지 내 이미지를 수정하였으며, 예약 주문 참여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NEWS 게시판과 예약 주문에 참여하신 ID에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며, 관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하여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는 분께서는 답장으로 수신 거부 의사를 회신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내용을 이메일로 전달 받지 못하였을 경우 예약 주문에 참여해주신 ID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킥스타터 원문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iecekeepergames/rurik-stone-and-blade/posts/2960083


킥스타터 업데이트 #6


최종 스트레치 골 공개!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우리는 최근에 3가지 스트레치 골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스톤 & 블레이드 확장에 대한 우리의 모든 비전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최종 스트레치 골을 공유하고 싶습니다(아래 업데이트 참조). 이것은 매우 훌륭한 캠페인이었고, 또한 매우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끝내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이제 하루 안에 캠페인의 종료까지 48시간이 남았음을 알리는 알림이 나갈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후원자들을 많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금요일의 Q&A 생중계를 놓쳤다면, 업로드된 영상을 통해 Kirk와 Dan Cunningham이 류리크에 대해 이야기 하고 BoardGamePlay를 통해 온라인으로 류리크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과연 누가 류리크의 어-썸한 플라스틱 트레이를 만들었을까요!).





스트레치 골 달성

여러분의 빠른 도움으로 우리는 BoardGameGeek의 소셜 목표를 달성하고, 마지막 음모 카드인 Conspiracy(모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즉시 책략 카드 2장을 뽑고 1장을 버립니다. 그 카드를 뒷면으로 자신의 왼쪽 플레이어에게 줍니다.


우리는 세 번째 1인플(솔로) 리더 카드의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오직 9명의 후원자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직 류리크의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Gleb 1인플(솔로) 리더의 스트레치 골 잠금을 해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bit.ly/Rurik-FB


목표 금액 $154k를 달성하여 도서관 서사 건축물의 잠금이 해제되었습니다! 이 건축물은 업적 카드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또한 이것을 건축한 플레이어는 업적 카드 1장을 얻습니다.


모양은 Capital Port와 덜 닮도록 약간 변경될 예정입니다.


도서관: “업적 카드 3장을 공개하고 그 카드들을 이 카드 위에 놓습니다. 플레이어마다 한 라운드에 한 번, 리더를 도서관이 있는 지역으로 옮긴 후에 자신이 가진 업적 카드를 이 카드 위에 있는 업적 카드 중 하나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목표 금액 $160k가 달성되어 지하 감옥을 위한 새로운 아트워크가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우리는 준비가 완료 되는대로 새로운 아트워크를 공유할 것입니다. 게다가,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지하 감옥에 재밌고 고유한 요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




최종 스트레치 골


두구두구두구... 여러분이 기다려왔던 순간입니다! 우리의 최종 스트레치 골을 공개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류리크 캠페인을 공유하고 모든 스트레치 골이 잠금 해제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해피 게이밍,

Kirk 그리고 Emil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