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류리크] 킥스타터 업데이트 #7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8



안녕하세요 키에반 루스의 잠재적 왕위 계승자 여러분,


류리크에 대한 관심과 기대, 그리고 많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까지의 예약 주문 현황을 고려하였을 때, 차후 정식 출시 이후 일반 판매를 위한 수량이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예약 주문이 종료된 이후 최종 수량을 집계하여, 기존의 계획보다 생산 수량을 더 늘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예약 주문은 10월 2일 금요일 밤 12시에 종료될 예정이며, 예약 주문의 종료 전까지는 수량에 제한이 없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류리크: 스톤 & 블레이드 킥스타터의 일곱 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킥스타터 원문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iecekeepergames/rurik-stone-and-blade/posts/2961305?ref=ksr_email_backer_project_update_registered_users


킥스타터 업데이트 #7

마지막 48시간! 새로운 지하감옥 아트워크 & 국경 요새 잠금 해제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마지막 48시간을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지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지하감옥 아트워크를 공개했고 목표 금액을 달성하여 잠금 해제된 마지막 서사 건축물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아, 오늘 Blue Peg Pink Peg가 그들의 팟캐스트에서 류리크를 특집으로 다루었고, Patrick Kelly는 류리크에 대해 열변을 토했습니다!


“나는 이 게임을 사랑한다. 이것은 정말 정말 잘 만들어진 게임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6개의 게임 중 5번째야! 나는 이것을 많이 플레이해!”

~Patrick Kelly (Blue Peg Pink Peg)




지하감옥 B 아트워크


여기 지하감옥의 두 번째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최근에 달성된 스트레치 골 중 하나입니다.


이 지하감옥은 첫 일러스트보다 건조하게 느껴집니다. 친절하게도 간수가 약간의 양피지까지 제공해주었군요!


지하감옥 B – 아직 미완성된 일러스트입니다.


아래는 지하감옥의 첫 번째 일러스트입니다. 젖어 있는 공간과 설치류 친구들이 인상적이네요.


지하감옥 A – 최종 아트워크




스트레치 골 업데이트


우리는 목표 금액 $170k를 달성하고 마지막 서사 건축물을 잠금 해제했습니다! 적합한 이름이 붙여진 국경 요새는 두 지역의 경계에 건축할 수 있는 두 번째 형태의 건축물입니다(첫 번째는 공성탑). 공성탑과 마찬가지로 2개의 국경 요새가 제공됩니다.



국경 요새 효과: “플레이어당 차례에 한 번, 이 지역들 간에 1개 부대를 이동시킬 때 이동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국경 요새는 두 지역에 모두 있습니다(그러나 그 두 지역의 건축물 3개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류리크 페이스북 그룹의 회원이 908명이 되어 1인플(솔로) 모드 AI 리더 글레프(Gleb)의 잠금이 해제되었습니다! 사상자 없이 그를 물리치는 것은 조금 더 어려울 것입니다.



글레프(Gleb)의 능력: “글레프의 지역에서 반란군을 공격할 때, 책략 카드를 1장 추가로 공개합니다. 각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유산 카드를 공개하고 글레프를 그 카드에 표시된 지역으로 이동시킵니다.”


다음 스트레치 골을 위한 목표 금액은 $181k로, 달성될 경우, 미니어처, 카드, 토큰을 위한 플라스틱 트레이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해피 게이밍,

Kirk 그리고 Emil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보드라이프맨 2020-09-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지막 스골 하나만 남았군요^^ 끝까지 파이팅입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09-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따뜻한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