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인들의 계곡] 펀딩 관련 안내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75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우선 오늘로 예정되었던 상인들의 계곡 펀딩이 홈페이지 시스템 테스트 작업으로 인해 하루 연기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상인들의 계곡 펀딩은 내일(2월 24일) 오후 1시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는 펀딩 진행 시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사전 작업이며, 펀딩 진행을 기다리셨던 많은 분께 양해를 구합니다.



상인들의 계곡 펀딩과 관련된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상인들의 계곡 한국어판은 지난 1월 ‘1’과 ‘체계적인 유럽 비버 미니 확장’을 출시하며 여러분께 첫선을 보였습니다. 파트너 유통사를 통해 진행된 출시특가 이벤트는 저희 예상보다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고, 여러분의 많은 성원 속에 1쇄 수량을 완판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상인들의 계곡1’의 출시 이후 번역과 관련된 이슈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일부 번역 내용에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였고, 조금 더 세심하지 못했음에 깊이 반성하였습니다. 텍스트가 중요한 작품인 만큼 조금 더 신중히 검토하고 교정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조금 더 좋은 번역은 무엇인가, 유저 친화적인 번역은 무엇인가에 대해 깊이 성찰하고, 또 성장의 계기로 삼아 완성도 높은 번역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앞으로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가 출시하는 제품은 번역,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언제나 만족스런 결과물을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선 공지의 내용에서와 같이 1쇄에서 문제가 있었던 부분들을 위해 수정팩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내용과 관련해서는 향후 별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인들의 계곡 한국어판은 기존 계획대로라면 반기(6개월)마다 한 시리즈씩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다음 시리즈인 ‘2’가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었고, 그다음 시리즈인 ‘콜렉션’과 ‘3’은 2022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고객들과 유통사들로부터 ‘1’의 재판 및 모든 시리즈의 출시 일정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였고, 이로 인해 내부적으로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상인들의 계곡과 관련된 기존 계획을 전면 수정해야하기 때문이었습니다. 저희는 상인들의 계곡 프로젝트 일정의 변경에 관한 가능성을 즉시 검토하였고, 계획 변경으로 인한 추가 예산을 감안하여 펀딩을 통해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본 프로젝트의 방향이 새롭게 결정됨에 따라 조금이라도 빨리 여러분께 소개를 드리고자 하였으나, 원제작사와의 상의, 펀딩 기획, 기획안을 바탕으로 한 견적 확인(중국 춘절로 인해 조금 오랜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등의 절차가 필요했기에 조금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고, 드디어 오늘 여러분께 상인들의 계곡 전체 시리즈의 출시를 위한 펀딩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펀딩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정: 2월 24일(수) 오후 1시 ~ 3월 15일(월) 밤 12시

플랫폼: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홈페이지

펀딩 목표 금액: 1,500 만원

펀딩 구성:

(1) <상인들의 계곡2>, <상인들의 계곡3>, <상인들의 계곡: 콜렉션>이 포함된 구성

(2) <상인들의 계곡1>, <상인들의 계곡2>, <상인들의 계곡3>, <상인들의 계곡: 콜렉션>, <상인들의 계곡: 체계적인 유럽 비버>가 포함된 구성


더욱 상세한 내용은 내일 오후 1시에 펀딩 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프로젝트의 진행 현황은 홈페이지 NEWS 게시판을 통해 지속해서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본 게시글에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본 프로젝트와 관련된 문의 내용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시면 이곳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Q. 콜렉션에는 1, 2, 3의 내용물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것인가요?

A. 그렇지 않습니다. 콜렉션은 별도의 스탠드 얼론 확장입니다. 콜렉션은 1, 2, 3의 내용물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콜렉션만을 위한 새로운 동물 상인 8종류(및 특별한 규칙과 내용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인들의 계곡 전체 시리즈를 소장하실 경우, 1(6종류) / 2(6종류) / 3(6종류) / 콜렉션(8종류) / 비버확장(1종류), 이렇게 총 27종류의 동물 상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Q. 이번 펀딩에 스트레치 골이 제공될 예정인가요?

A. 네, 그렇습니다. 펀딩 달성율에 따른 특별한 스트레치 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펀딩 참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스트레치 골도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