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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니어 앤 파] 제품 A/S 관련 및 고객센터 정상화 안내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9


안녕하세요, 아르지움의 여행자 여러분.


니어 앤 파 A/S 관련 내용을 추가 안내 드립니다.


먼저, A/S 문의 관련 답변이 늦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니어 앤 파의 A/S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전화 문의가 이어지는 관계로, 고객센터를 전담하는 직원이 출근 시간 내내 계속해서 전화 문의를 상담하느라 이메일 문의에 대한 답변 속도가 많이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러한 와중에 이메일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어 다시 전화를 통해 재문의를 하는 후원자분들이 많아, 하루에 약 200건씩 접수되는 A/S 문의가 계속 쌓여서 고객센터 관련 업무가 원활하게 처리되지 않는 악순환이 이어졌습니다. 이에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고객센터 업무를 다시 정상으로 돌려놓기 위해 주말 야근을 통해서 그동안 쌓인 이메일 문의를 모두 처리하였습니다. 모두 저희가 아직 업무 처리에 부족한 점이 많아 발생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모든 문의에 대하여 1대1 답변이 완료되었으며, 고객센터가 정상화되었습니다. A/S 신청 후, A/S 정상 접수 완료 메일을 받았다면 정상적으로 A/S가 접수된 것이며, 관련 답신을 받지 못한 분께서는 메일이 스팸 처리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고객센터로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직 A/S를 신청하지 못한 분이 있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고객센터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기한: 8월 15일(일)까지

-A/S 접수 이메일: support@lotusfroggames.com

-접수 양식

  • 텀블벅 후원번호
  • 텀블벅 닉네임
  • 배송 정보(성함/연락처/주소)
  • 상세 내용(A/S가 필요한 부분)


A/S 내용물은 현재 생산 공정의 마지막 단계에 있으며, 생산이 완료되는 대로 저희 물류창고에 입고 후 검수 과정을 거칠 예정입니다. 해당 작업을 빠르게 완료한 후 신속하게 발송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성장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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